커뮤니티공지사항
[중요][공지] "월다운로드 제한 (월30건)" 확대시행 안내
2017-11-21 15:38:49 | 인포처치 | 3 | 조회 2000 | 덧글 3

[중요][공지] "월다운로드 제한 (월30건)" 확대시행 안내

 

#

먼저 그동안 저희 인포처치를 이용해주신 후원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기존에 한달 후원회원에 경우, 월다운로드 수를 30건으로 제한 했었습니다.

제한을 했던 이유는 그동안 인포처치 자료를 비정상적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불가피하게 그런 조치를 취하게 되었습니다.

(한달 후원회원으로 등록을 하시고, 모든 자료(700건 이상 혹은 1년치설교)를 다 다운로드 받으시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정상적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의 패턴에 맞추어 한달에 30건이면 충분할 것으로 판단하여

정책을 변경한 것입니다.

 

#

그런데, 한달 후원회원의 경우로 한정했던 정책을 불가피하게 모든 후원회원에게 확대시행하게 되었습니다.

1년 후원회원의 경우에도 자료를 한번에 모두 다운받아서 불법으로 지인들과 공유하는 사례를 많이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어떤 전도사님은 CMS회원으로 등록을 하시고, 인포처치 자료(1500건)를 며칠사이에 모두 다운을 받으신 후

CMS계좌를 정지시키셨습니다. 결국 단 한푼의 후원없이 1500건의 자료를 획득하신 것입니다 ㅠㅠ

중형교회 교육전도사님이 어떻게 이럴수가 있을까요??)

 

#

지금 한국사회에는 저작권과 유료 콘텐츠에 대한 인식이 많이 개선이 되었지만,

아직도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콘텐츠를 이용하는 것에 대해 거리낌이 없고,

불법으로 자료를 획득하고 사용하는 것에 대해 큰 죄책감이 없습니다.

 

#

오히려 기독교콘텐츠에 대해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공짜로 사용하고 싶어하는 그 자료들을 만들기 위해서

누군가는 시간과 노력과 재정을 드려 만든것입니다.

 

#

하지만, 기독교 자료만큼은 여러분이 도와주셔야 합니다.

다음세대를 생각하신다면 적어도 어린이 자료만큼은 여러분이 도와주셔야 합니다.

저희 인포처치가 이익을 위해 이 일을 한다면 수년전에 문을 닫았을 것입니다.

다만 사명감으로 이 일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

말씀을 드리다보니 얘기가 길어졌습니다 ^^;

월다운로드 제한에 대해 몇 달간 고민 끝에 확대시행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의 입장을 헤아려주시고,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좋을 자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덧글목록 3개
답글 부흥의세대  |  18/08/16 09:48
우연히 공지를 확인합니다.

먼저 사과 드립니다. 인포처치에서 자료 하나하나의 제작을 위하여 헌신하시고, 노력해주신다는 사실을 인지하게 됩니다.

앞으로 정당한 방법으로 후원하고, 가능하면 자료 저장하여 소장 하기 보다는 필요할 때마다 쓰고, 또 필요하면 찾아 뵙는 방식으로 전환하겠습니다.

이 공지를 확인 하기 전까지 누군가의 노력을 쉽게 이용하려 했던 잘못을 회개합니다. 그리고 인포처치 여러분께도 미안합니다.
답글 하기하사  |  18/06/23 23:39
안녕하세요. 충북 옥천이라는 시골마을에 있는 더함교회 입니다.귀한 컨텐츠 덕에 아동부부터 노인사역까지 혼자 사역해야 하는 어려움에서 큰 도움이 되어 이 사역에 동역해 주심에 너무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 공지글을 보고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만, 그간 한국교회는 은혜로 방치해둔 덕에 너무나 많은 어려움들을 겪었고, 이것은 앞으로도 계속 비 도덕적 행동으로 인한 열매들과 성과론적 사역자들의 야망으로 인해 점점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고로 위에 글과 같이 비도덕적인 일을 행했던 전도사들은 정식적으로 법적 절차를 통하여 처벌하심이 훗날 한국 교회의 미래와 건강을 위한 일 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늘도둑이 소도둑 된다는 말을 우리는 너무 잘 압니다. 불법적 행동이 잘못된 것이라는 지적이 없으면 그는 평생 그렇게 하나님을 두렵지 아니하고 사역할 것임은 분명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답글 멋진청년  |  18/04/18 16:59
응원합니다!
암호를 입력해주십시오
답글쓰기
작성자 :     암호 : 스팸방지(숫자)

대전광역시 유성구 노은서로 211, 교육관 402호    Tel. 042-538-5800  Fax. 050-8094-5802    상호 : 인포처치
사업자등록번호 : 669-39-0111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1-대전서구-0619호    대표자 : 양재봉
Copyright ⓒ 2024 BY INFOCHURCH.NET ALL RIGHT RESERVED.